2015년 제 1 회 센팤 커플수영대회 결과

CAMERA

드디어 끝났습니다.  모이면 수영을 화두로 이야기 꽃을 피웠고, 심장을 뛰게 했고, 많은 땀과 콧물을 흘리게 했고, 물 밖에서는 유튜브 등을 보며 연구를 하게했고, 꿈을 꾸게 만든 수 주간의 시간이 결국 오늘의 결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총 15분이 이 잔치에 참석해서 즐겨주셨습니다. 출전 의사를 밝힌 총7팀 중 6팀이 참가했고 나머지는 와서 응원해주시고, 촬영도 해주시고, 같이 즐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병일 선수님, 문금화선수님의 쿨가이 져스틴, 시간을 잘못 알고 오셔서 응원하러 왔지만, 주자장에서 발길을 돌려야 했다는 강형석선수 부인 유민씨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의 결과는

1위 : 김현영 (59초) 김용성 팀 finish 2:23
2위 : 김은실 (51초) 김왕송 팀 finish 2:30
3위 : 쉘리 (1분) 알렉스 팀 finish 2:32
4위 : 문금화 (54초) 문건순 팀 finish 2:37
5위 : 송미경 (1분 36초) 정성진 팀 finish 3:xx
6위 : 민성진 이인재 팀 finish 3:xx

약속대로 3위까지 상품을 드렸고, 그동안 수고해주신 양 코치님께 작은 성의를 표했습니다.
저희가 1등을 한 것에 대해 주체측의 농간이니, 모양새가 안 좋다니, 잡음이 조금 있었던 건 사실이나, 이미 다 각오한 바 꿋꿋하게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

‘원래 승자에는 질시가 따르고, 패자는 말이 많은 법’

언제든지 당당하게 실력으로 도전받겠습니다.

다시 한 번 오늘  ‘아기오리 반’들의 잔치상을 마련해주신 임고문님과 인재선수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이 커플대회는 매 년 가질 계획입니다. 다음 부터는 꼭 남녀 커플로 대회자격을 제한하겠습니다. 애인을 만드시던, 자녀분들과 같이 참가를 하시던, 1년에 한 번은 패밀리간의 결속을 다지는 기회의 장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 또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수영팀을 이어가면서 틈틈히 5회 왕복 대회, 10회 왕복 대회 등을 개최하면서 내년 5월 컬럼비아 트라이애슬론 대회와 8월 아이언 걸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모두가 돌고래처럼 물살을 가를 때 까지~~ 화이팅!!!

2 Replies to “2015년 제 1 회 센팤 커플수영대회 결과”

  1. 수영대회가 끝나서 많이 아쉽네요
    준비한다고 아내랑 함께 연습하면서 서로 지적질과 격려를 해주곤 서로 잘난 척하면서 낄낄댔는데.
    지난 시간이 그리울 것 같습니다
    수영과 마라톤은 부부가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인 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자리에 우릴 불러주신 인제.용성선수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